대순진리회는 수부님을 부정,상제관을 왜곡해 하나님이신 상제님을 천상의 옥추문 신장인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이라 한다ㅣ증산도 도전문화콘서트3회 2부
 
대순진리회를 30년 했는데 증산도에서 천지의 어머니 태모님을 만나고 참 길을 찾았어요
 
상생방송으로 대순진리와 증산도의 차이를 확인한 성도님의 증산도 입도 사례
 
증산도와 대순진리회가 달랐던 점 세가지ㅣ내가 증산도를 선택한 이유ㅣSTB상생방송
 
상생방송을 알게 된 대순진리회 30년 신앙인, 나만 알고 있을 수 없었다
 
대순진리 신앙 30년 만에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를 알게 되다
 
증산도가 대순진리회와 비슷하다는 편견을 상생방송을 통해 깨다
 
증산도와 대순진리회의 차이ㅣ체험 직접 증언ㅣ진법과 난법을 가리는 법ㅣ증산도 도전 상제님 말씀ㅣSTB상생방송
 
대순진리회와 증산도는 전혀 다르다
 
대순진리회를 다니며 증산도 책을 공부하게 된 사연ㅣ내가 증산도를 선택한 이유ㅣSTB상생방송
 
내가 증산도를 신앙하는 이유ㅣ대순진리회에서 느낀 진리갈급증을 채우다ㅣ증산도 본부 류두현 도생 증언ㅣSTB상생방송
 
대순 진리회에서 나온 후 고통의 삶속에서 증산도를 만나다(feat.상생방송)
 
30년 전에 만난 증산도에 지금 입도하게 된 이유ㅣ대순진리회에서 느낀 회의감ㅣ뇌출혈 극복기ㅣ증산도 울산자정도장 최승수 도생님ㅣSTB상생방송
 
대순진리회 신도가 잘못 알고 있는 증산도에 대한 오해, 증산도와 대순진리회는 전혀 다르다
 
증산상제님은 누구이신가, 대순진리회 30년 신앙 끝에 상생방송을 통해 만난 증산상제님의 종통
 
대순진리회 신앙활동 중 증산도 진리책을 접하다(feat.상생방송)

 

더 궁금하시거나 소책자를 받아보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에서 서식을 정성껏 적어주시면 무료로 소정의 소책자를 보내드립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V-SSrrmCWTicZk6C1S7pSk5cRO_zC2Jrkl9OsclaZ8rar3A/viewform

Posted by 바람을본소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