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단고기 북콘서트 일산편 2회 대한사관의 핵, 삼신 하나님문화 STB상생방송

일산편 2부 대한사관의 핵, 삼신 하나님문화

2013년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환단고기 역주본 발간을 기념하고 한민족 역사문화의 회복을 위한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열렸습니다.

‘환단고기’는 안함로의 ‘삼성기’(삼성기 상), 원동중의 ‘삼성기’(삼성기 하), 행촌 이암의 ‘단군세기’, 범장의 ‘북부여기’, 일십당 이맥의 ‘태백일사’를 모아 한 권으로 묶은 사서로 신라의 고승 안함로에서 조선조 이맥에 이르기까지, 천 년이라는 기간을 걸쳐 다섯 사람이 저술한 사서가 하나의 책으로 집대성된 것입니다. 

우리역사가 일제에 의해 왜곡되던 시절, 평안북도 선천 출신의 계연수 선생(1864~1920)이 1911년 하나로 묶어 30권을 출간했습니다..이 초간본은 이유립 선생(1907~1986)에게 전해져 80년대 초반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30여년의 작업 끝에 이번 환단고기 완역본이 나오게 되었다는 것이 안경전 역주자의 말입니다. 

역주자께서는 2013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환단고기와 암송용 환단고기도 출간하였고 어린이부터 노인층 까지 모든 계층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거기에 환단고기 북콘서트 DVD까지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서 환단고기를 통하여 한민족 역사회복과 역사진실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바람을본소년
,